e-Book Solution “Espresso XDF”

sub_temp

 

 

b39 Espresso XDF™는 세상에서 가장 사용하기 쉽고 보기 편한 영구 소장 가치가 있는 품격 높은 전자책입니다.

 

p001

XDF 전자책은 고통스러운 WMSD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b41

 

종이책 한 권을 처음부터 끝까지 숙독했다고 어깨, 팔, 손목, 손가락에 경련과 장애를 느끼신 적이 있으십니까?

혹시 웹북(조각 그림 모음 웹 페이지)으로 제작된 저급 전자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숙독하신 기억이 있으십니까?

 

b45

 

b44 현재 인터넷을 통하여 서비스되고 있는 각종 “조각 그림 모음 웹페이지” 방식의 전자책은 내용보다는 단지 전체 페이지 윤곽만을 감상하는 용도로 한정된 구색 맞추기용입니다.
그 이유는 책을 읽기가 너무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즐거운 독서가 아니라 일종의 고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WMSD 근본원인의 50.2%가 “부자연스러운 자세”, 16.8%가 “반복적인 동작”에 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2005년 산업안전공단 “산업재해원인조사”)

b45

완전한 전자책 XDF가 전자책의 탈을 쓴 “조각 그림 모음 웹페이지”들의 유혹으로부터 책과 독서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어깨와 손목을 지켜드립니다.

 

XDF 전자책이라면 구름 위에 편안히 누워 어깨와 손목은 쉬면서 단지 손가락만 까딱해 주시면 됩니다.

 

p002

XDF 전자책은 종이책과 똑같은 3차원 모양이며, 종이책처럼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 종이책에서와 똑같이 낙서/메모/책갈피를 할 수 있으며, 종이책처럼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b45

 

책 한 권을 구성하는 본문, 페이지 레이아웃, 서지정보, 사용자 주석 등 XDF 전자책에는 이 모든 정보가 그대로 있습니다.
실제로 종이책을 3차원으로 느끼는 것과 것처럼 책의 표지와 질감, 측면 두께를 완벽히 재현할 수 있습니다.

 

b46b47

p003

사실 종이책은 인류의 역사를 함께 해 온 훌륭한 정보 전달 매체이며 자산입니다. 그러나 종이책에도 디지털 매체와 비교했을 때 정보 검색 등에서 단점이 있으며, CD-ROM/온라인 백과사전과 휴대용 전자사전이 기존의 사전을 대체해 나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b45

 

XDF 전자책은 기존의 종이책을 완벽히 재현하면서 디지털 매체의 장점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b48b49

 

 

p004
본문, 서지정보, 레이아웃, 사용자 주석과 각종 멀티미디어(동영상/음악/플래시), 3D(QTVR/CAD/애니매이션) 등 모든 정보를 XDF 전자책에 담을 수 있습니다.
b45
초고해상도 품질로 종이책의 품격을 완벽히 재현하며, 실제로 인쇄소에서 종이책으로도 출판이 가능한 품질을 유지합니다.

 

b50b51

 

b52b53

 

 

p005

XDF 전자책은 대한민국 전자책 표준인 Epyrus eBook 포맷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Epyrus eBook은 XDF 전자책의 조상에 해당되는 전자책 포맷으로 KS규격 KSX6100을 지원하며, XDF 전자책 출현 이전에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상업적으로 성공한 전자책 포맷입니다.
b45

 

XDF 전자책은 조각 그림 모음 웹페이지인 웹북(이미지북)와 종이 출력이 목적인 PDF와는 차별화된 전자책에 최적화된 포맷입니다.

 

b54

 

p006
XDF 전자책은 대한민국 전자책 표준인 Epyrus eBook 포맷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b45


Epyrus eBook은 XDF 전자책의 조상에 해당되는 전자책 포맷으로 KS규격 KSX6100을 지원하며, XDF 전자책 출현 이전에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상업적으로 성공한 전자책 포맷입니다.
XDF 전자책은 조각 그림 모음 웹페이지인 웹북(이미지북)와 종이 출력이 목적인 PDF와는 차별화된 전자책에 최적화된 포맷입니다.

p007
기울임 보정, 테두리 제거 등 각종 보정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는 기능 제공으로 자동 급지 스캐너만으로 XDF 전자책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한글(HWP), MS 오피스(워드/엑셀/PPT) 문서 등 각종 디지털 파일을 단지 버튼 한 번 클릭으로 강력한 보안과 워터마크는 물론 본문 검색이 가능한 XDF 전자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Espresso XDF Maker™는 4개의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008 Espresso XDF Publisher
XDF 전자책 편집 프로그램으로, 종이책 스캔(TWAIN지원)과 이미지의 XDF 변환, OCR 및 이미지 보정, 멀티미디어 또는 링크 삽입 등이 가능한 고급 XDF 전자책 편집 저작 도구입니다.
p009 Espresso XDF Distiller
이미지 및 오피스 파일의 XDF 변환도구로, 일괄처리(Batch) 기능으로 대량의 파일을 쉽고 빠르게 XDF 전자책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010 Espresso XDF Printer
XDF 전자책 생성 가상 프린터 모듈로, 메타데이터와 워터마크를 비롯해 여러가지 XDF 전자책 옵션 설정이 가능합니다.
p011 Espresso Reader
여러가지 보기 모드와 페이지 넘김 효과, 각종 표시하기 기능 등으로 기존의 리더와는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XDF 전자책 리더입니다.

No comments yet.

Leave a Reply